BOARD

방주컨설팅

CUSTOMER CENTER

Tel055-761-0031
Fax
- 월 ~ 금 : 오전9시 ~ 오후6시
- 토, 일, 공휴일 : 휴무
- email : dream-farm@naver.com


자유게시판

BOARD
제목 현대자동차 노사가 울산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새싹인삼 나눠먹삼’ 언택트 봉사활동 지역.. 어르신의 건강 챙기기
작성자 farmconsulting
작성일자 2021-05-22
조회수 168
현대자동차 노사가 울산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새싹인삼 나눠먹삼’ 언택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어르신의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현대자동차 노사는 17일 북구 양정동 소재 평일봉사단 교육장에서 ‘새싹인삼 나눠먹삼’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현대자동차 노사 관계자와 평일봉사자, 정미경 울산시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손편지를 직접 쓰는 시간도 가졌다.

앞서 노사는 이번 사업을 위해 올해 평일봉사단 전체 운영예산 중 사회공헌기금 2000만원을 울산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현대자동차 평일봉사단 봉사자 200여명이 집에서 2주간에 걸쳐 씨앗을 심고 싹을 틔워 키운 새싹인삼 화분은 손편지와 함께 울산지역 구군자원봉사센터 소속 봉사자와 평일봉사단을 통해 18일부터 재가세대 및 노인시설 어르신 5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새싹인삼은 어르신들의 면역력 증강과 치매 예방을 돕는 건강채소로 뿌리부터 줄기, 잎까지 다 먹을 수 있어 코로나 시대에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 평일봉사단은 지난 2013년에 구성돼 현재 1000여명이 평일 여가시간을 활용해 지역사회를 위해 도배기술, 풍선아트, 손발마사지, 마술, 웃음치료, 전통놀이 지도 등 9개 분야에서 정기적인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형중기자 leehj@ksilbo.co.kr

출처 : 경상일보 2021-05-18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0544


수정
삭제
답글
글쓰기